web analytics

뉴스킨의 역사


뉴스킨은 30년 넘게 뷰티 산업의 선두를 지켜온 기업으로 미국 유타주에서 소규모 스타트업으로 시작해 현재는 전 세계 5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뉴스킨 기업의 역사를 살펴보고 뉴스킨이 어떻게 성장하여 현재의 강자가 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뉴스킨의 창립

뉴스킨 창립자

뉴스킨은 1984년 블레이크 로니, 샌디 틸롯, 스티브 런드에 의해 설립되었는데, 이들은 진정으로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만들고 싶었던 작은 소망으로 시작 되었으며, 이들이 가진 스킨케어에 대한 열정은 업계에 혁명을 일으킬 회사를 만들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들은 혁신적인 과학 기반의 스킨케어 제품 라인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했으며, 본인들이 우연히 발견한 것이 세상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뉴스킨의 초기 성공 요인은 피부의 자연스러운 노화방지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천연 성분과 첨단 기술을 사용한다는 점을 강조한, 당시로썬 새로운 스킨케어에 대한 접근법 덕분이였습니다.

2. 뉴스킨의 사업 방식

뉴스킨 사업방식

매출을 창출하기 위한 뉴스킨의 사업 방식은 바로 네트워크 마케팅, 즉 입소문 광고를 기반으로 하는 사업 방식입니다. 초창기 설립자들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품 시연을 하고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제품과 스킨케어에 대해 모든 것을 공유했습니다. 이러한 뉴스킨의 사업 방식은 초창기 작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품질과 혁신에 대한 회사의 헌신을 높이 평가하는 고객들의 충성스러운 지지를 빠르게 얻게 되었으며, 이러한 사업 방식을 기반으로 뉴스킨 기업은 지금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3. 뉴스킨의 시그니쳐 “갈바닉 스파”

뉴스킨 갈바닉

1996년, 뉴스킨은 현재까지 가장 성공적인 제품 중 하나인 “갈바닉 스파”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미세 전류 기술을 사용하여 피부 톤을 개선하고 주름의 생성을 감소시키는 기능을 제공하여 제품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과 인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갈바닉 스파의 출시는 뉴스킨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주었고, 이를 통해 기업은 빠르게 확장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갈바닉 스파 제품 성공을 기반으로 뉴스킨은 전 세계 시장에서 입지를 굳혔고, 2000년대 들어 매출이 10억 달러 이상의 기업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4.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

뉴스킨 글로벌 성과

갈바닉 스파 제품의 성공으로 성장의 발판을 다진 뉴스킨 기업은 이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미국 내에서의 성공 모델을 기반으로 유럽, 아시아, 그리고 라틴 아메리카 시장에서 존재감을 확립하면서 세계 시장 진출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뉴스킨의 사업 모델은 세계 시작에서도 인정을 받기 시작했으며, 뉴스킨 기업은 현재 전 세계 5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 제품은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5. 피부과학의 결정채 “에이지락”

에이지락

뉴스킨은 설립 이후 지금까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뉴스킨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에이지락 테크놀로지와 항노화 분야의 탁월한 연구 결과로 주목받는 라이프젠 테크놀로지는 뉴스킨의 또 다른 대표작이자 뉴스킨의 모든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브랜드 ‘에이지락’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 첫 번째 주자로 2010년 에이지락 트랜스포메이션이 출시됐으며, 이후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와 에이지락 루미스파, 에이지락 TR90, 에이지락 부스트, 에이지락 메타에 이어 에이지락 루미스파 iO까지 차례로 선보이면서 뉴스킨만의 IN & OUT 토털 케어 솔루션을 완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6. “Nuskin force for good Foundation”

뉴스킨 활

뉴스킨 기업은 사업 활동과 동시에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전념해 왔습니다. 뉴스킨 기업과 브랜드 사업가들의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재해 구호 활동과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수년간 수많은 자선 사업을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자선 기부 외에도, 뉴스킨 기업은 사업 운영 및 제품 개발을 통해 지속 가능성과 환경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뉴스킨 포스 굿 재단 글로벌 웹사이트)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